https://cmobile.g-enews.com/view.php?ud=20191119133851144aca1a8c21a_1&md=20191119135556_R
자체공장에서 업소용 음식물처리기를 개발·생산하는 ㈜이지크린의 ‘크리미크몬’이 인기를 얻으면서 3년 연속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설치실적, 공신력, A/S, 편리성, 전문성 등 모든 부문에서 독보적인 캐리어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크리미크몬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3400곳 설치실적을 보유한 독보적인 업소용 음식물처리기다. 업계 최초로 정부보증 금융기관이 제품과 A/S까지 보증해주는 등 제품의 신뢰성과 공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것이다.
특히 크리미크몬은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받았다. 제품성, 신뢰성, 공신력을 검증받고 소비자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선택받으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업소용 음식물처리기의 최강 브랜드가 됐다고 이지크린 측은 설명했다.
크리미크몬은 분쇄-압축방식과 발효방식을 전부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모든 방식의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 가지 방식만 판매해 발생하는 편중 된 영업을 하지 않고 모든 현장에 방문해 꼼꼼히 확인한 후 사업장에 가장 적합한 제품과 방식으로 설치, 소비자로부터 가장 전문적인 컨설팅이 가능한 것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고 한다.
크리미크몬의 미생물 발효방식은 국내 최고의 감량율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9.7% 수증기와 산화탄소 등 기체로 증발시킨 후 0.3%의 부산물은 95% 발효건조한다. 때문에 화단이나 화분, 텃밭에서 퇴비로 활용이 가능해 음식점, 병원, 군부대, 학교, 관공서, 공공기관, 대형식당 등 다량배출 사업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쇄-압축기는 국내 최초와 유일하게 환경부 고시 기준을 상회하는 배출수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고, 분쇄통에 칼날이 없고, 분쇄통이 깨지거나 녹슬지 않는 아연합금으로 제작돼 잔고장이 없다. 압축기의 경우 국내 최초로 일부 하수종말 처리장이 선택해 사용 중인 공인 검증 된 탈수-압축기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